교육방식

기본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그림의 방향을 상담후에 디지털과 아날로그 방식의 수업을 고를 수 있습니다.
물론 두가지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캐릭터- 배경-시나리오및 장면구성

3가지 수업이 기초과정부터 심화과정까지 순환하는 방식의 교육체계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고 그리기위주의 수업보다 각자의 개성을 살리고 상상한 것을 구체화 시키는 수업을 지향합니다.
정확한 관찰과 그것을 표현하는 방식 역시 기초과정의 큰 부분이기는 하지만,
사실과 달라도 좀 삐뚤어져도 내가 원하는 것이 더 잘 표현되어지는 것이 그림과 사진의 차이가 아닐까요?

캐릭터디자인

대부분 그림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사람을 잘 그리고 싶어 합니다.
미술을 전공하고 배웠어도 사진 자료 없이 사람을 그리려 하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사실적인 극화체의 그림부터 개성 넘치는 만화풍의 캐릭터까지 다양한 그림체를 만들고 배우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캐릭터 형태부터, 그리기 어려워하는 손동작이나 역동적인 포즈까지도
사진 자료 없이도 그릴 수 있도록 인체의 다양한 분석을 통한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람이외에도 다양한 생명체들을 그리는 것 또한 캐릭터 수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웹툰이나 게일일러스트를 꿈꾸는 분들에게 가장 기초가 되는 수업입니다.

배경및 기계

기본적인 투시를 이용한 사물이나 기계장치부터 도시디자인까지 수업을 진행 할 수록 그릴 수 있는 것들이 점점 커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인간과 로봇, 외계인이 공존 하는 미래의 도시를 그리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날아다니는 자동차와 우주까지 이어지는 엘레베이터 sf영화의 장면은 상상만으로도 즐거움을 줍니다.
상상만 하던 것을 자신이 그릴 수 있다면 그 즐거움은 말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시나리오및 장면 연출

그림만 잘 그리는 것은 하나의 기술일 뿐입니다.
하지만 내가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그것을 표현한다면 기술자가 아닌 창조자가 될 수 있습니다.
같은 장면이라도 연출에 따라 강조되어 지는것이 달라집니다. 전달하는 내용까지도 말이죠.
내가 전달 하고 싶은 감정이나 이야기를 남에게 오해없이 전달되어지면 좋겠죠.
좋은 화면 구성에 빛에 의한 연출까지 합해지면 분명 멋진 장면이 연출 되어 질 것입니다.